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주소,온라인 포커,포커브로스 펍 포커브로스 클럽

You might be us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Variation to provde the very best experience.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카드 게임에서 탑 페어는 핸드 카드와 커뮤니티 카드에서 가장 높은 카드로 구성된 페어를 말합니다.

상대를 속이기 위해 약한 핸드처럼 오래 고민을 하지만, 사실 강한 핸드를 가지고서 플레이하는 것을 말합니다. 넛 핸드로 슬로우 플레이를 하는 것은 매너없는 플레이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프리 플랍에 베팅하여 이겨서 블라인드를 빼앗는 것을 블라인드를 스틸한다고 표현합니다.

포커브로스 게임은 오락만을 위한 것이며 실제 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강한 핸드 포커브로스 위주로 플레이하여 팟에 많이 참가하진 않지만, 팟에 있을 때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타이트하고 어그레시브(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It seems like you were being misusing this characteristic by heading as well rapidly.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employing it.

핸드폰게임으로 진행되는 #홀덤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핸드를 버리고 현재 팟에 있는 금액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기에 핸드의 밸류가 약하다고 느낄 때 폴드를 선택합니다.

앞에서 베팅이 없을 경우, 체크를 통해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넘길 수 있습니다.

내용들이 잘 나옵니다. 저 것이 없는 것들은 주작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되는 평균 블라인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칩 스택. 딥 스택이라고도 합니다. 또한 테이블에서 가장 큰 스택을 지칭하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딜러 버튼 바로 오른쪽에 있는 자리를 말합니다. 홈 게임에서 버튼(딜러) 플레이어는 실제로 카드를 섞고, 컷오프 플레이어는 덱을 컷(기리)하는 것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주소,온라인 포커,포커브로스 펍 포커브로스 클럽”

Leave a Reply

Gravatar